본문 바로가기
경제

도와주십시오 여러분:"MONEY"-토니 로빈슨-

by Adam Smith 2021. 2. 16.

제가 평소처럼 어떤 책을 읽을까 하면서 책을 검색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그러다가 딱 봐도 돈에 관련된 책 일듯 싶어서 성급하게 겉표지만 보고 이 책을 고르게 됐습니다.

MONEY 표지

상당히 좋아보이는 표지였습니다. "돈은 게임이다. 게임을 마스터하라" 이 문구에 끌려서 책을 샀던 거 같습니다. 

책 두께 실감

책 두께만 6cm가까이 되는 줄 몰랐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내용도 어려워서 이 책을 계속 읽다가는 블로그에서 여러분께 공유도 못하고 내용도 이해가 안 가겠구나 해서 일단 읽는 것을 중단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감사의 글 시작 페이지 880쪽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부탁을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읽지 못한 이 어렵고 두꺼운 책을 혹시 읽으신 분이나 읽을 예정이었던 분께서 댓글로 간단하게 내용정리 해주시거나 아님 단지 읽었다고만 댓글을 달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럼 힘을 받아서 남는 시간에 최대한 댓글 달아주신 분과 같이 열심히 읽어서 언제 가는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